본문 바로가기
시인 김남열 시

불로초 사랑

by 하운김남열 2023. 1. 16.


불로초 사랑

김남열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장미꽃 같은 진한 향기 지닌
열정 가득 따뜻한 사람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골짜기를 흐르는
맑은 샘물 같은 사람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없다면
내가 바라다보는 세상은
칠흑의 어두음 뿐 일 것이다

하지만 지금 내 곁에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
밝게 세상이 빛나고 있고

나의 가슴은 오곡백과 물결치는
가을의 들녘 같은
행복이 가득하다

사랑하는 사람은 
나에게는 불로초 같고
내 마음에 영원히 살아있고

사랑은 영원하며
내가 있든 없든 
영원이 존재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기에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나의 사랑은 불로초 사랑이다

https://m.bookk.co.kr/book/view/157691

 

불로초 사랑

머리말 기다림에는 애절함과 설렘이 있다. 기다리는 것은 인내의 의지가 요구된다. 기다림 속에 만나면 기쁨보다 황홀감을 맛보게 된다. 기다리면 꽃이 봉우리 맸고, 그 봉우리가 꽃이 피면 그

m.bookk.co.kr

 

댓글